Home

문화행사

‘라디오스타’ 김희철, ‘모범 아이돌’ 수식어 당황 고백!

작성일 : 2019.12.31 05:54 작성자 : 염소연 (kty012800@naver.com)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모범 아이돌’ 수식어에 대한 심정을 털어놓는다. 그는 구설수 방지를 위한 특별한 노력을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내달 1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희철, 페이커, 김소현, 정샘물이 출연하는 ‘올해도 잘 될 거야 아마두~♬’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희철이 ‘모범 아이돌’ 수식어가 당황스럽다고 고백한다. “이런 거로 박수받아 부끄럽다”고 생각을 밝힌 것. 이 가운데 그는 구설수 방지를 위해 특별하게 노력 중인 것이 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김희철이 영웅 ‘페이커’ 이상혁과 만난다. ‘라스’ 동반 출연을 위해 스케줄까지 미루고 한걸음에 달려왔다고. 그러나 그는 정작 페이커 실물 영접에 부끄러워하는 ‘샤이 가이’의 면모를 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김희철은 자신이 연예계 게임 랭킹 1위라고 자랑해 관심을 끈다. 그는 평소 함께 게임을 하는 배우 이민호를 비롯해 배우 김수현, 가수 이홍기 등 모두 페이커와의 만남을 부러워했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김희철이 신동엽과 강호동 중 자신과 더 잘 맞는 예능 짝꿍을 선택한다. 두 사람은 모두 김희철과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찰떡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그렇기에 김희철의 선택이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이어 그는 의외의 선택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희철이 무대 위에서 속옷을 뒤집어쓴 이유를 공개한다. 특히 속옷의 종류까지 디테일하게 공개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 것. 예상치 못한 19금 분위기에 당황한 페이커가 연신 물만 들이켰다고 전해져 웃음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번 주 스페셜 MC로 도티가 활약을 펼친다. 도티는 ‘초통령’ 크리에이터답게 재치 발랄한 톤과 무공해 청정 진행 방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모범 아이돌’ 김희철의 보이지 않는 노력은 내달 1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BEST NEWS